지구의날 기념, 친환경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눈길

글로벌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에서 전 세계인들로부터 사랑 받는 커피브랜드 ‘네스카페’와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브리타와 네스카페는 스마트와 모던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XL’ 정수기와 산뜻하고 깔끔한 콜드브루와 부드러운 풍미의 크레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의 ‘크레마 30개입 & 콜드브루 60개입’를 하나의 구성으로 판매한다. 각각 3-5만원대 가격의 브리타와 네스카페의 제품을 소비자 가격에서 약 50% 할인된 4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브리타의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네스카페의 커피를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브리타 정수기-네스카페 지구의날 맞이 협업 프로모션 실시
브리타 정수기-네스카페 지구의날 맞이 협업 프로모션 실시

브리타의 ‘스타일XL’는 친자연적 필터, 모던한 디자인과 더불어 요즘 대세인 ‘셀프케어’ 트렌드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특히 사용시간 및 정수량을 알아서 측정하는 업그레이드된 기능이 돋보인다. 기존에 제공하던 4주간의 타이머 기능에 본체의 기울기를 감지하여 실제 정수량을 측정하는 ‘스마트 라이트’가 장착되었다.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제품은 100% ‘책임재배 원두(Responsibly Sourced)’를 사용했으며,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18도 이하 저온에서 커피를 추출해 콜드브루의 특유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커피다. 네스카페의 두 제품 모두 시원한 물에도 잘 녹는 특징을 가졌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합리적인 가격 뿐 아니라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브리타 관계자는 “커피와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컵오브리스펙트(Cup of Respect)’ 캠페인을 진행하는 네스카페와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서 뜻깊다. 브리타와 네스카페 모두 ‘친환경’이라는 공동 목표를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뿐 아니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시너지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리타와 네스카페의 협업 프로모션 세트 마이네스카페팩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스토어 ‘오늘의집’(ohou.s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