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컨텐츠 속 캐릭터가 함께하는 키즈라운지와 12만원 상당의 어린이 날 선물까지 풍성한 혜택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부모와 아이 모두 오감만족하는 가정의 달 특별 호캉스 패키지 ‘봄의 행복, 키즈 포 올 시즌스(Kids for All Seasons with Spring Fun)’를 선보이며, 비싼 아이의 장난감과 막히는 거리, 붐비는 인파 등 어른은 행복하기 힘든 어린이날의 풍경을 바꾸기 위해 나선다고 전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봄의 행복,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 ‘봄의 행복,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 출시

이번 ‘봄의 행복,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콘텐츠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쥬라기월드’ 협업해 더 특별한 경험을 전한다. ▲먼저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특별 선물을 주목해보자. 특별 선물은 각각 시중가 12만원 상당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에 등장하는 공룡을 모티브로한 고퀄리티의 대형 액션 공룡 피규어 ‘테리지노사우루스’ 또는 다양한 역할놀이를 할 수 있어 해외 직구 열풍을 일으킨 소꿉놀이 세트 ‘개비의 매직하우스’ 중 1개 선택 가능하다. ▲해당 캐릭터들은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키즈라운지에서는 쥬라기월드에 등장하는 다양한 공룡을 볼 수 있는 피규어 전시 디오라마 설치를 비롯해 개비의 매직하우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고양이 귀 만들기, 캐릭터 색칠하기, 인기 장난감 체험존 등 다양한 경험과 볼거리가 많다. (단, 유료 프로그램 이용의 경우 추가 비용 발생) 이 외에도 해당 캐릭터 관련 애니메이션이 벽면에 설치된 LED를 통해 계속 상영되어 아이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포토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가족 기념사진을 찍어 추억을 감길 수도 있다. 패키지 판매 기간동안 키즈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해당 패키지 이용고객은 물론 호텔 투숙 중인 아이 동반 가족 모두 입장 가능하다. 객실 패키지 내 포함된 특별 선물 2개 이상 수령 및 키즈라운지 내 유료 액티비티 이용을 원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이번 ‘봄의 행복,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콘텐츠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쥬라기월드’ 협업해 꾸민 키즈라운지 무료 이용(단, 유로 액티비티 제외) ▲12만원 상당의 선물 ‘개비의 매직하우스’ 또는 ‘쥬라기월드 테리지노사우루스 피규어’ 중 택 1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셋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채로운 키즈 물품 무료 셋팅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다.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50,000원(세금 별도)부터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4월 22일부터 6월 6일까지다. 단, 선착순 200실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서도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쥬라기월드를 만날 수 있다. 패키지 기간 동안 주말 및 어린이 날 당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 서프라이즈 피규어 또는 쥬라기월드 미니 피규어를 선물한다 (소진 시까지). 뷔페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캐릭터들과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