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먼 스테디셀러 토핑 4팩 7,200원 판매, 4월 적립금 추첨 등 다양한 소비자 대상 행사 마련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이 20일부터 프리미엄 자연화식 랜덤박스 1000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듀먼대전 랜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랜덤박스를 통해 재미와 기대감을 느끼고, 반려동물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화식 제품을 맛 보여 주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랜덤박스는 듀먼 자연화식 제품 20팩이 무작위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는 랜덤박스 구매 시 정상가 80,000원에서 최대 65% 할인된 27,900원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닭가슴살&연어 빛나는 피모 100g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100g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관절 100g ▲닭가슴살&토마토 튼튼체력 100g ▲연어&채소 오리지널 100g 총 5종이다.

굽네 듀먼 ‘듀먼대전 랜덤박스’ 행사
굽네 듀먼 ‘듀먼대전 랜덤박스’ 행사

 

행사는 듀먼 공식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배너를 누른 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랜덤박스 구성 상품은 임의로 변경이 불가하며 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듀먼은 소비자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양이에게도 급여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4팩을 기존가에서 64% 할인한 7,2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4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듀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랜덤박스로 고객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반려동물의 균형 잡힌 식사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듀먼이 준비한 랜덤박스로 고객과 반려동물이 모두 만족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