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3% 할인, 사은품 증정, 선물용 쇼핑백 및 무료 배송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지인 등 소중한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및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와 함께 신제품인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을 포함한 총 5종이다.

신신HL의 베스트셀러 파이코메가는 총 5개월분의 제품을 역대 최고 혜택인 7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야리산U는 최대 31% 할인과 함께 선착순 500명에게 신신에어파스F 미니 스포츠 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리미엄MSM플러스와 코랄칼슘PGA플러스는 각각 3개월분을 56%, 51% 할인하며, 락티움플러스는 약 1개월분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신제약, 신신HL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
신신제약, 신신HL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세요’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AK몰, GS shop, CJ, 신세계몰 등 신신HL 공식 인증 마크가 있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제품별 선물세트 수량 구입시 선물용 쇼핑백을 추가 증정하고, 모든 제품은 1개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파이코메가는 100%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로, 어취나 중금속에 대한 걱정은 없애고 흡수율은 높인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이다. 미야리산U는 대장 특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천연보호막에 의해 위산이나 항생제에도 살아남아 대장에서 활발하게 증식하여 장트러블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프리미엄MSM플러스는 순도 99.9%의 프리미엄 옵티MSM을 사용하였으며, 코랄칼슘PGA플러스는 산호가 한번 소화시켜 위에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코랄칼슘에 폴리감마글루탐산(PGA)을 배합하여 칼슘 흡수를 높였다.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는 기능성원료 락티움과 테아닌을 배합하여 수면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