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배달 주문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딜리버리 전용 세트 메뉴 판매 중…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 취향 충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멤버십 앱을 통해 월요일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할리스 레드데이(HOLLYS RED DAY)’ 프로모션을 4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요병과 춘곤증을 겪는 소비자들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25일(월)부터 오는 5월 16일(월)까지 4주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 앱’으로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할리스 멤버십 앱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
할리스 멤버십 앱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

할리스는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배달 주문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앱 딜리버리 주문 시에도 멤버십 등급별 혜택과 크라운 적립을 동시에 제공해, 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할리스 브런치 세트’, ‘시그니처 델리 세트’ 등 배달 주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딜리버리 전용 세트 메뉴를 판매 중이다. 배달 주문시 음료뿐 아니라 델리, 디저트 메뉴 등을 다양하게 주문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딜리버리 전용 세트 메뉴는 ‘에그 마요’, ‘소프트 잠봉뵈르’ 등 인기 델리 메뉴와 ‘아이스크림 크로플’ 등 디저트 메뉴,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등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음료와 시즌 신메뉴를 함께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