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식품 브랜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 MZ세대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페리페라 X 오뚜기 콜라보의 컨셉은 ‘컬러 맛집 펠스토랑(PERI RESTAURANT)’이다.

‘펠스토랑(PERI RESTAURANT)’이란 페리페라와 레스토랑의 합성어로 펠스토랑에서 다채롭고 풍부한 컬러감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페리페라 베스트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틴트’, ‘잉크 더 벨벳’, ‘잉크 브이 쉐딩’, ‘잉크 블랙 카라’,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등 총 6종이 출시된다.

페리페라 오뚜기와 콜라보를 진행, '펠스토랑 컨셉의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
페리페라 오뚜기와 콜라보를 진행, '펠스토랑 컨셉의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

콜라보 제품의 용기 및 단상자는 오뚜기 캐릭터와 메인 컬러인 ‘오뚜기 레드’, ‘오뚜기 옐로우’, ‘빈티지 크림’ 배색을 적극 활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컨셉이 돋보이는 그래픽 요소도 더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콜라보 역시 호수·컬러명에 페리페라만의 위트와 감성을 담아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12호 비상(양식)이다=크리미스프브라운은 ‘스프’를 모티브로 하여 크리미한 베이지 빛의 컬러 계열로 구성한 데일리 섀도우 팔레트이다.

또한 말갛고 산뜻한 블러 제형의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라면’을 모티브로 하여 크림 맛, 순한 맛, 매운 맛으로 나눠 신규 컬러를 출시하였으며,

각각 웜톤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기 좋은 ▲9호 크림찐텐(살몬 베이지), 여름 쿨톤에게 추천하는 ▲10호 성진순례(라이트 핑크), 웜톤 포인트로 컬러로 제격인 ▲11호 진매특허(핑크빛 레드)이다.

더불어 선명한 컬러와 오래가는 지속력이 특징인 ‘잉크 더 벨벳’은 기존 베스트 컬러인 ▲8호 품절대란(체리 레드), ▲16호 하트백만개(푸시아 핑크), ▲20호 여주등극(플럼 로즈)가 출시되었으며,

‘잉크 브이 쉐딩’은 헤어라인 쉐딩 전용 호수인 ▲4호 커버 브라운이 추가되며 총 4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이외에도 ‘잉크 블랙 카라’,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가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오뚜기와의 콜라보는 브랜드 주 타겟층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이라고 전하며,

“특히나 이번 콜라보 판매 수익금 일부를 보호 종료 청소년 자립을 위해 기부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가치소비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제품 단상자 내에 기부 캠페인 안내 문구와 QR 코드가 기재되어 있어, 관련 기부 캠페인의 내용 확인 및 자신만의 기부증 발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오뚜기 콜라보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한 펠스토랑 컨셉의 한정판 굿즈인 스프볼과 보냉백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5월 2일부터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