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온라인 서포터즈 팸투어 실시
상태바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온라인 서포터즈 팸투어 실시
  • Lee ji
  • 승인 2022.06.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등 SNS 통한 지역 대표 관광지 ‘국내외 홍보’ 본격 추진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6월 30일부터 1박 2일 동안 ‘온라인 서포터즈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5월 11일 발족한 온라인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지역 주요 관광지 안내를 통한 홍보콘텐츠 확보와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온라인 서포터즈 10여 명은 엑스포 현장, 인삼시장과 지역 주요 관광지 투어, 인삼막걸리 체험을 포함해 영주시를 대표하는 볼거리와 체험거리 탐방으로 진행됐다.

특히 조직위는 올 가을 열리는 엑스포가 올해 9월 3일 정식개장을 앞둔 선비세상의 국내외 홍보마케팅의 좋은 기회로 보고, 선비세상과의 관광 및 홍보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 서포터즈들은 각 관광지의 사진, 영상 등을 담아내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등 SNS를 통한 대국민 홍보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이번 팸투어가 서포터즈 간 의사소통과 홍보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를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온라인 서포터즈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은 ‘예스24티켓(http://ticket.yes24.com) 사이트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