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레벨 GO’ 차량 전시 및 EV, 레이싱, 컨셉 타이어 등 선보여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오는 7월 15일부터 24일 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2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영남권 대표기업으로 지역 사회 경제 발전과 상생에 기여하고자 타이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번 부산 국제 모터쇼에 참가한다.

넥센타이어 2022부산국제모터쇼 부스
넥센타이어 2022부산국제모터쇼 부스

넥센타이어는 방문객들이 편하게 유입하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형 구조로 전시 부스를 마련, ‘엔페라 슈프림’, ‘더 뉴 엔페라 AU7’ 등 주력 타이어 5종과, EV, 레이싱, 미래 컨셉 타이어 등을 전시한다.
2020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론칭한 비대면 타이어 방문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의 차량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넥센타이어의 스포츠 마케팅을 소개하는 존을 마련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시티’, 이탈리아 세리에 A의 ‘AC밀란’ 등 유럽 축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알린다. 

이와 함께, 넥센타이어가 활약하고 있는 국내외 모터스포츠 활동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RC car 미니 대회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소정의 경품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방문자들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Rest Zone)을 마련해 음료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열어 넥센타이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