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상태바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 Lee ji
  • 승인 2022.07.16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포 후 즉각적인 냉찜질 후, 2시간 동안 유지되는 온찜질 효과의 더블액션

 13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멘소래담이 격한 아웃도어 및 강한 운동 후 자극 받은 부위를 빠르고 오래도록 케어 해주는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목, 어깨, 허리, 다리 등에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액션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7도의 온도 하락으로 고민부위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쿨링 이후 2시간 이상 지속되는 장시간 워밍 효과로 자극 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완화해줄 뿐만 아니라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멘소래담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출시

멘소래담의 더블액션 테크놀로지로 도포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바르기 편한 크림 타입으로 손마사지를 통해 고민부위를 풀어주기에도 좋고,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 격렬한 운동 시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 상승 및 감소, 혈행개선에 대한 인체 시험 완료 1 및 EWG Green 성분, 파라벤 무첨가, 화해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한 클린 포뮬라로 구성되었으며, 천연 아스피린 효과의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 혈액순환 및 피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생강추출물, 심신안정을 케어하는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자연유래 원료의 배합으로 고민부위를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상쾌한 허브향으로 특유의 파스 냄새 걱정 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레저 활동 및 운동 후 바디 스트레스가 쌓이는 무릎, 목/어깨, 팔꿈치/손목, 허리 등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쿨링과 히팅 듀얼 효과의 마사지가 필요한 많은 이들을 위해 빠르고 오래 고민부위를 케어 해주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국가대표 출신 신수지씨와 함께 오는 27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신제품 외에도 롤온로션, 딥앤쿨 스프레이로 높은 할인율의 특별 세트 구성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