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 시작
상태바
금호타이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타이어 렌탈 판매 시작
  • Lee ji
  • 승인 2022.07.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렌탈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 제고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렌탈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대표 이강진, 전용우)과 함께 운영중인 타이어 방문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를 이달부터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마트24 편의점을 방문해 연락처만 남기면 걸려온 해피콜을 통해 렌탈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는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차량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일을 지정할 수 있다. 또, 상담완료 후 안내문자를 통해 편리하게 서비스 내용을 재확인 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마트24 제휴
금호타이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마트24 제휴

절약형 렌탈 선택 시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기본형 서비스를 선택하면 무료로 얼라인먼트와 위치교환 서비스, 타이어 파손시 1+1으로 교체해주는 타이어보상 보험 프로그램(타이어 추가 교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문 픽업 서비스를 추가하면 전문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www.tirepro.co.kr) 내 ‘또로로로 서비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휴카드 이용 시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청구할인 금액으로 렌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금호타이어와 비에스온은 이번 이마트24와의 협업을 기념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기간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다. 행사기간에 이마트24를 통해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렌탈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탈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부담없는 렌탈료로 금호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고, 타이어프로의 전문적인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방문장착, 교체대행 등 편리한 방법으로 제공받는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은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이마트24 전국 6,100여개 점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