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슬림’ 기기 첫 구매시 9,900원
상태바
‘글로 프로 슬림’ 기기 첫 구매시 9,900원
  • Lee ji
  • 승인 2022.07.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 기존 고객도 40% 할인…18일 부터 선착순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 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아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의 신규 멤버십 회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의 멤버십을 통해 글로 프로 슬림을 첫 구매하는 고객은 출시 이후 가장 큰 할인인 9,900원에, 기존 멤버십 고객은 40% 할인된 29,900원에 글로 프로 슬림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글로 프로 슬림' 기기 첫 구매시 9,900원
'글로 프로 슬림' 기기 첫 구매시 9,900원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7월까지 공식 웹사이트에 기기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4 올리브 스트랩, 나이키 에어포스1 등 경품을 증정한다. 8월 경품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등록된 기기는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가 국내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출시된지 어느 덧 5주년이 됐다”며, “그 동안 글로에 보내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비연소제품 소비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 시리즈의 최신 모델 글로 프로 슬림은 한국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되고 슬림한 제품 디자인과 높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라이팅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색감이 특징이다.
BAT는 글로의 위해 저감 임상연구를 실시하고,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를 통해, 글로를 단독 사용 시 궐련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과 흡연 관련 질병 가능성을 저감한다고 확인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