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치킨 구매 고객에게 에버랜드 입장권과 인기 간식 츄러스 할인하는 추가 프로모션 마련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오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불금치킨 500개를 5천 원 할인해 한정 판매하고, 해당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에버랜드 입장권 할인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굽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불금치킨 제품 쿠폰을 정상가 1만 8천 원에서 5천 원 할인한 1만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매주 금요일 선착순 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쿠폰은 타제품으로 교환이 불가하고, 굽네 홈페이지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굽네는 해당 이벤트로 불금치킨 제품 쿠폰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입장권과 인기 간식 츄러스를 할인하는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불금치킨을 구매한 고객 한정으로 할인 링크가 제공되며, 발급된 링크를 통해 에버랜드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굽네 불금치킨’은 오븐구이 특유의 불맛과 감칠맛이 나는 양념을 입힌 치킨 위에 달콤한 버터갈릭 소스를 골고루 뿌려 중독적이고 맵느한(맵고 느끼한)맛이 특징이다. 기분 좋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본격 여름을 맞아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굽네 불금치킨과 에버랜드를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7월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이번 기회에 소비자들이 굽네 불금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굽네 메뉴를 맛보고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