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추석을 맞아 ‘2022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 카달로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소비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카달로그에 접속해 신세계엘앤비에서 선보이는 와인 선물세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판매처 별(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가격대 별로 필요한 상품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SNS나 메신저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와인 대중화 시대에 발맞춰 다채롭게 기획됐다. 가성비가 좋아 데일리 와인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부터,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고급 와인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애주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디 아르마냑도 준비됐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카달로그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장 방문 전에 모바일을 통해 미리 상품을 둘러보고, 여유 있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신세계L&B ‘2022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 카달로그(http://m.promo.shinsegae-lnb.com)’는 선물세트를 검색하고, 자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으며, 모바일을 통한 주문과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