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ISE WE RISE 캠페인을 필두로, 시바스가 추구하는 성장과 성공의 의미를 각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재해석

글로벌 와인 및 스피릿 기업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CHIVAS)’에서 최근 국내 힙합씬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래퍼 10인과 함께 모두의 성장과 다 함께 만드는 성장을 응원하는 ‘I RISE WE RISE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 화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성공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힙합 아티스트 10인은 사이먼도미닉, 우원재, 쿠기, 더콰이엇, 토일, 팔로알토, 애쉬비, 기리보이, 저스디스, 키드밀리로 한국의 힙합씬을 대표하며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지난 3월에 브랜드 앰배서더 리사와 함께 공개한 시바스의 글로벌 리스테이지 캠페인 ‘I RISE WE RISE(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의 연장선으로, 아티스트 10인이 각각 3개 크루로 나뉘어 힙스터 성지로 불리는 서울의 아이코닉한 뮤직 바 ‘체크, 플리즈’, ‘콤팩트레코드바’, ‘댐굳서울’ 등 3곳에서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바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시바스(CHIVAS)’와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트렌디한 감각이 묻어나는 신사동 뮤직 바인 ‘체크, 플리즈!’에서는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그리고 ‘쿠기’의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다. 시크한 느낌이 물씬 드는 올블랙 의상에 화려한 악세서리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3인은 ‘시바스 12(CHIVAS 12)’와 한층 더 럭셔리한 라인인 ‘시바스 15(CHIVAS 15)’를 즐기는 모습의 화보를 통해, 그들만의 즐거운 분위기를 느끼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콰이엇’, ‘팔로알토’, ‘애쉬비’ 그리고 ‘토일’의 화보는 삼각지역에 위치한 ‘댐굳서울’에서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화보 속에서 그들은 턴테이블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함께 ‘시바스 12(CHIVAS 12)’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하이볼을 들고, 즐거운 분위기를 내고 있다.

힙스터들의 힙스터로 불리는 ‘기리보이’, ‘저스디스’ 그리고 ‘키드밀리’는 화보 촬영을 위해 모던한 느낌이 인상적인 신사동의 ‘콤팩트레코드 바’에서 모였다. 강렬한 레오파드 무늬의 레드 자켓을 입은 기리보이를 주축으로 저스디스와 키드밀리가 여유롭게 ‘시바스 12(CHIVAS 12)’부터 ‘시바스 15(CHIVAS 15)’까지 함께 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와 더불어 시바스는 ‘더콰이엇’, ‘팔로알토’, ‘애쉬비’ 그리고 ‘토일’과 함께 한 짧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음악이라는 공동 주제 안에서 다같이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었던 각자의 이야기를 전한다. 영상에서 팔로알토는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은 내가 새로운 것에 끊임 없이 도전하게 만드는 원천”이라며, 개인의 성장이 아닌 모두가 하나 되어 일구는 성장 이야말로 진정한 의미가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시바스는 지난 3월, 글로벌 앰배서더로 ‘리사’를 선정하고, ‘I RISE WE RISE(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을 공개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리사의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는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글로벌 스타인 그녀의 이미지가 럭셔리한 스트릿 컬쳐의 대표 위스키 아이콘인 시바스의 메시지 전달자로 완벽한 인물이라는 판단에서다. 리사와 함께 한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 영상은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의 여정을 그녀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Pernod Ricard Korea (페르노리카 코리아) Pernod Ricard Korea (페르노리카 코리아)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