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 전하는 추석 앞두고 가심비 채우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인기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추석 시즌이 다가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로 마음을 전해야 할 지 고민이 앞선다.

최근에는 고물가 시대에도 ‘가성비’보다 가격 대비 심리적인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가심비’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와 맞물려 셀프 건강 관리에 집중 투자하고, 자신 스스로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이들이 급증하면서 가심비를 앞세운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들이 추석 맞이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는 모습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 대목으로 ‘프리미엄’과 ‘기능성’을 담은 가심비 제품에 집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유통업계, 추석 선물로 가심비 채우는 ‘프 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인기
유통업계, 추석 선물로 가심비 채우는 ‘프 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인기

가정용 인모드 고주파 마사지기와 신제품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실큰 추석 선물세트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의 성장에는 뷰티 디바이스 관련 시장의 확대 역시 큰 부분을 차지한 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홈 뷰티기기 시장 규모는 2013년 800억원 규모에서 2018년 5000억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2022년에는 시장 규모가 1조6000억 원까지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에서는 신제품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넥 타이트닝 마스크’를 포함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오는 9월 13일까지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번 선물세트는 고주파 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3.0’과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마스크팩 2종’으로 구성돼 특별하면서도 센스 있는 추석 선물을 할 수 있다.

먼저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인모드 효과를 낼 수 있는 가정용 인모드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3.0’은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의 온도를 43도까지 끌어올려 피부 속 탄력 회복을 돕는다. 이는 P&K피부임상연구센터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로 입증됐으며, SCI급 저널 오브 코스메틱 더마톨로지(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에 ‘페이스타이트’의 주름 자가치료 효과 연구 결과도 게재된 바 있다.

세트로 함께 구성된 얼굴 전용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페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과 관리가 어려운 목 주름관리에 특화된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프레스티지 넥 타이트닝 마스크’는 내용물이 밖으로 묻어나지 않는 크림 제형의 블랭킷 시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 시 탄력, 보습 효과는 물론 더욱 광채 나는 피부 관리를 돕는다.

강력한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를 할 수 있어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과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 2종으로 선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은 피부 탄력을 높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복합 브라이트닝 제품이다.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세럼과 스팟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톤, 결, 광채, 투명도 등에 효과적이다.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이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또한 간편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의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해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춤형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모발의 강도는 유지하면서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머리를 말리는 것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걸리는 시간과 정성을 아낄 수 있고, 손재주가 없더라도 원하는 스타일링을 빠르고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척추 집중관리 온열마사지기, ‘세라젬, 마스터 V6’
세라젬은 추석을 맞이해 각종 사은품과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그 중 주요 척추질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의료가전 ‘마스터 V6’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마스터 V6는 척추 부위에 집중온열자극을 통해 근육 이완 효과를 제공하는 척추 온열마사지기로, 집에서도 척추 집중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의료가전이다. 성장기 아이들부터 척추 관련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까지 온 가족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효자 아이템이다.

한편 세라젬 V6 구매∙렌탈 고객은 사은품 3종 외에 러그, 담요, 겉천이 담겨있는 ‘헬스테리어 키트’도 선택 가능하다. 또 집에서 유전자 검사를 할 수 있는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전용 프리미엄 러그’도 기본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실큰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