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전라도 여행지 중 필수 코스로 추천을 받고 있는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오는 9월 개장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9월 3일 개장한 국내 최초 역사적인 현장에 운행하는 케이블카로 이순신장군의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 해협을 운행하는 케이블카 시설로 많은 관광객 및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아왔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일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부터 한달간 진행될 예정인 일주년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12일까지 신분증 상 명량해상케이블카와 생일이 같은 9월 3일이 생일인 고객에 대해서 무료탑승을 진행하며, 고객이름에 “명”, “량”, “해”, “상”이 들어가는 고객이라면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개장일인 9월 3일, 4일 추석연휴기간인 9월 9일부터 12일 까지는 꽝이 없는 100% 당첨 행운복권이 티켓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며, 케이블카 무료이용권 및 다양한 MD물품이 경품들이 제공된다.

그리고 9월 한달동안 명량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명량해상케이블카 당일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들은 기존에 진도타워 무료입장과 더불어 진도타워 4층에 위치한 명량MR시네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명량해상케이블카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이번 추석 연휴기간동안 연장운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왔는데, 연휴기간동안 평소 운행시간보다 30분 연장한 19시까지 운영하며 9월 10일 추석 당일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명량마루에서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빌 수 있도록 특별히 20:00까지 연장운행을 한다. 연장운행 시에는 케이블카와 진도대교, 해남 우수영 관광지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야경을 케이블카에서 볼 수 있다는 점도 하나의 관람 포인트가 된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었던 일년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소소하지만 많은 방문객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라고 전해왔으며 “특히 지금 말씀드린 이벤트 외에 9월 16일에 밝혀지는 깜짝 이벤트가 있는데, 이 또한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히며 깜짝 SNS 이벤트를 예고했는데, 이 또한 기대해 볼만 할 것 같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