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장벽,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프리메라가 클렌징의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하는 신제품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26일 전했다.

퍼펙트 오일투 폼 클렌저는 간편하고 강력하게 지우는 '2 in 1 클렌저' 제품이다. 기존의 클렌징 오일 대비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과 함께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까지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해준다. 먼저 물기 없는 양 볼과 이마에 발라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이어 손에 물을 묻혀 거품을 생성해 2차 세안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세정력도 특징이다. 지속력과 커버력이 강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준다.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도 91.5% 제거하여 더욱 개운한 세안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 후 블랙헤드도 3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강력한 세정력에도 ?║Ê구하고 피부장벽과 수분은 지켜줘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사용 직후 수분량이 48%가 증가하고 경피 수분 손실(TEWL)은 7.2% 감소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는 9월 26일 네이버 신상 위크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번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혜택과 함께 11월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후 아모레몰과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