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품 2+1부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시음, 제품 증정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

일동후디스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의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27일(목)까지 ‘하이뮨 브랜드 대잔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다양한 지점의 신세계백화점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세계백화점 입점 기념 릴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세계백화점 입점 기념 릴레이 팝업스토어 오픈

첫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 선두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6종부터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18종의 하이뮨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뮨 전 제품을 2+1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고단백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를 비롯한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의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간편하게 마시는 팩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이뮨 브랜드 대잔치'를 기획하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였다”며 “하이뮨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함께 가족, 지인들과 환절기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