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을 오는 30일(일) 오전 8시 5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을 총 2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각 24개입 3박스와 6박스이며, ARS를 이용해 균형당뇨식 6박스를 구매하면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균형영양식 ‘하이뮨 케어메이트’, 오는 30일 롯데홈쇼핑 런칭
일동후디스 균형영양식 ‘하이뮨 케어메이트’, 오는 30일 롯데홈쇼핑 런칭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은 당뇨로 인해 혈당 조절이 필요하거나 엄격한 당 섭취 제한이 필요한 소비자의 식단 관리를 돕는 균형영양식이다. 소화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 등 동식물 단백질을 6:4 비율로 설계하고, 당류 0g, 저나트륨, 고식이섬유 설계에 오메가3, 천천히 흡수되는 팔라티노스, 혈당이나 인슐린 수치를 높이지 않는 알룰로오스, 당뇨에 좋은 흰강낭콩 추출물, 여주추출물 등을 함유하였다. 이 외에도 칼슘, 비타민D 등 비타민∙미네랄 26종 등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케어메이트의 롯데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알찬 구성과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간편한 영양, 식단 관리를 돕는 케어메이트와 함께 보다 건강하고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