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 협약 통해 요기요 주문 통해 피자헛 메뉴 간편한 포장 및 배달 주문 가능해져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 서비스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고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요기요 본사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피자헛 김진영 대표와 요기요 서성원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1인분 메뉴 출시 및 포장·배달 서비스를 다각화하는 등 보다 더 확장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피자헛-요기요, 배달 서비스 다각화 위한 MOU 체결
피자헛-요기요, 배달 서비스 다각화 위한 MOU 체결

주요 고객층인 MZ 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메뉴도 제공할 예정이다. 1인 가구를 위한 ‘피자헛 1인분 메뉴’를 올해 말까지 요기요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 가성비로 혼밥족과 1인 가구 모두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피자헛 고객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앱을 통해 간편하게 피자헛 메뉴들을 배달 및 포장 주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한다.

피자헛 김진영 대표는 “요기요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보다 더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피자헛을 즐길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