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최정 등 한국시리즈 우승멤버 16명 선수들의 특별한 서비스 타임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SSG랜더스 선수들과 함께 11월 24일(목)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4시간 동안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 2층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랜더스벅 데이’는 지난 3월 31일 진행된 ‘2022 정규시즌 KBO 미디어데이’에서 김광현 선수가 제안한 ‘선수단 일일 바리스타’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당시 김광현 선수는 우승한다면 스타벅스 등에서 선수들과 함께 팬들에게 서빙하며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스타벅스, SSG랜더스 선수들과 랜더스벅데이 진행
스타벅스, SSG랜더스 선수들과 랜더스벅데이 진행

이번 행사에는 김광현, 최정, 한유섬, 박성한 등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 총 16명의 선수가 4인 1조로 50분씩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 3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1일까지 SSG랜더스 홈페이지(www.ssglanders.com)에서 찐팬 인증 사연과 함께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최종 선발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SSG랜더스 인스타그램 참조 https://www.instagram.com/p/ClH4_6ohbkn/)

이 날 참가하는 팬은 스타벅스 바리스타 복장의 선수단이 전달하는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를 제공받고, 선수단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및 사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타임마다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랜더스벅 고객감사선물 증정타임이 진행되며 랜더스벅 티셔츠, 스타벅스 파트너용 랜더스 유니폼, 스타벅스 텀블러, 무료음료쿠폰, 사인로고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한 팬들이 우승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와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가 전시된 포토타임 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SSG와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로 발생하는 행사 참가비와 당일 스타벅스 송도컨벤시아대로DT점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을 ‘유소년 야구발전 장학기금’으로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