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스 팬들을 위해 앰배서더 리사를 메타버스에서 만날 수 있는 ‘리갈 플래닛(Regal Planet)’ 가상 이벤트 개최하여 한정판 바틀을 소개하는 특별한 팬 미팅도 27일 진행 예정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앰배서더인 리사와 협업을 통해 그녀의 시그니처가 담긴 시바스 18년 한정판 바틀 패키지를 선보였다.
시바스와 앰배서더 리사와의 만남은 지난 3월에 공개된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 영상에 이어 두 번째이다. 특히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시바스 18년과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인 리사의 만남은 시바스 브랜드 탄생연도와 리사의 출생년도(1997)가 같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시바스 아시아 앰배서더 ‘리사’의 시그니처가 담긴 시바스18년 한정판 바틀
시바스 아시아 앰배서더 ‘리사’의 시그니처가 담긴 시바스18년 한정판 바틀

이번 한정판 18년 바틀은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감각적인 취향을 갖고 있는 리사에게 영감을 받아, 시바스가 가진 프레스티지한 무드를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 탄생시켰다. 바틀 라벨에는 대표 컬러 블루를 베이스로 그녀가 직접 디자인한 별 모양 로고와 시그니처가 핑크색 네온 컬러로 추가되어 아이코닉한 느낌이 돋보인다. 바틀 외부에는 18K 골드 도금이 된 시바스의 심볼과 리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의 펜던트가 탈부착 가능한 형태로 장식되어, 시바스의 본 한정판 바틀의 의미를 배가시키는 한편 컨템퍼러리 프레스티지 무드를 한눈에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앰버서더 리사는 인터뷰를 통해 “시바스(CHIVAS)팀과 함께 18년 한정판 바틀 작업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이 바틀은 제 자신을 표현한다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저만의 시그니처가 담긴 바틀을 갖는다는 건 무척이나 놀라운 일이에요. 마침내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뻐요!”라며 함께 한 소감을 들려주었다.
또한 시바스는 앰배서더 리사와 함께 브랜드 최초의 메타버스 이벤트인 ‘리갈 플래닛(Regal Plan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리갈 플래닛(Regal Planet)은 시바스 공식 유투브와 인스타그램에서 11월 27일 선보이며, 가상현실에서 그녀와 함께 여정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리갈 플래닛에서 리사는 실제 모습으로 등장하며, 참여자들은 아바타 형태로 가상 세계에 입장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할 수 있다. 화려한 리사의 등장을 시작으로 참여자들은 그녀와 퀴즈를 풀고 소통하며, 마치 실제로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리사는 자신이 작업에 참여한 시바스 18년 한정판 바틀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 시간을 갖는다. 모든 가상 이벤트가 마무리 되면 리사의 퇴장과 함께 서울에서 촬영했던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시바스와 앰배서더 리사는 올해 초 ‘I Rise, We Rise’ 캠페인을 공개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리사의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는 K-팝 아티스트 존재를 넘어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아티스트로 인정 받는 그녀의 이미지가 컨템포러리 프레스티지의 대표 위스키 아이콘인 시바스의 메시지 전달자로 완벽한 인물이라는 판단에서다. 리사와 함께 한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캠페인 영상은 끝없는 성장을 향해 멈추지 않는 움직임의 여정을 그녀의 목소리로 담아냈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아시아 앰배서더 리사와 함께 한 시바스 18 한정판 바틀은 그녀와 시바스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온 완벽한 결과물”이라며 “국내 시장에서는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영제너레이션들이 럭셔리 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릿 컬처 위스키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사와 함께 한 시바스18 한정판 바틀은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주류판매점을 포함하여,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및 스마트 오더를 이용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