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전하는 서로 다른 사람, 생각 그리고 칵테일의 ‘어우러짐(Mixing)’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WORLD OF ABSOLUT COCKTAIL)’ 캠페인의 영상을 19일 새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앱솔루트의 키 플레이버와 이를 대표하는 칵테일을 인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는 영상 속 등장인물들이 만든 형형색색의 칵테일을 통해 어우러짐의 가치와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인물들이 함께 만드는 댄스 무대는 ‘다양한 생각과 경험·사람·문화가 함께 어우러져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유쾌하면서도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스타일리쉬시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의 매력남 ‘앱솔루트 코스모(ABSOLUT COSMO)’를 시작으로 누구보다 자유로움을 뽐내는 스트릿 댄서 ‘앱솔루트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ABSOLUT DOUBLE PASSIONFRUIT STAR)’가 등장해 무대를 사로잡는다. 이어 재미없는 것을 하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고 믿는 ‘앱솔루트 모히토(ABSOLUT MOJITO)’는 언제나 에너지 넘치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 외에도 영상에는 각각의 ‘앱솔루트 에스프레소 마티니(ABSOLUT ESPRESSO MARTINI)’, ‘앱솔루트 뮬(ABSOLUT MULE)’ 등 보드카를 베이스로 한 매력적인 칵테일들이 의인화되어 입체적으로 앱솔루트 보드카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전달한다. 해당 영상은 오는 19일부터 앱솔루트 코리아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앱솔루트는 지난 5월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Mixing)을 넘어 사람과 생각,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이뤄내는 가치를 메시지로 담은 ‘본 투 믹스(Born to Mix)-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을 전격 론칭했다. ‘새롭고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이 어우러질 때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브랜드 철학을 전면으로 내세운 영상 공개와 체험형 전시 공간인 ‘앱솔루트 홈(ABSOLUT HOME)’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앱솔루트는 이번 ‘월드 오브 앱솔루트 칵테일(WORLD OF ABSOLUT COCKTAILS)’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앱솔루트 패션프루트(ABSOLUT PASSIONFRUIT)’를 선공개한다. 영상 속의 스트릿 댄서 ‘앱솔루트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ABSOLUT DOUBLE PASSIONFRUIT STAR)’는 양갈래 머리에 비비드한 옐로-오렌지색 의상을 착용, 격정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열대과일의 매력을 한껏 표현했다. 앱솔루트 패션프루트는 2021년 7월 앱솔루트 워터멜론(ABSOLUT WATERMELON) 출시 이후 약 2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플레이버로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열대과일 패션프루트의 맛과 천연향만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뜨거운 햇살아래 잘 익은 패션프루트의 향과 조화로운 달콤함이 트렌디한 음료와 칵테일에 잘 어울려 캐주얼 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