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북 모델 및 팝업스토어에 ‘다나카상’ 참여, 팬사인회, 탁구 경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국내 최초로 세계적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Butterfly)'와 협업한 신규 컬렉션을 공개한다.

버터플라이(Butterfly)는 1950년 일본 탁구선수 다마스 히코스케가 설립한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로, ‘Open the world’를 표어로 탁구를 통해 세상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존재한다는 모토를 담고 있다. 또한 미국의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슈프림과도 콜라보를 진행하며 주목할 만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의 테마는 날개를 뜻하는 'WING'으로, 버터플라이를 상징하는 나비의 날개짓과 피지컬에듀케이션뎁트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동심과 자유로움"의 은유를 컨셉에 담았다.

또한 룩북에는 유일무이한 캐릭터와 콘셉트로 현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이 함께하였다.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은 이번 룩북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 제품을 활용하여 특유의 통쾌함을 살렸다.

오는 20일부터 2주 동안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테라스 성수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은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팬사인회, 소비자와 함께하는 탁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외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의 테마와 유쾌한 콘텐츠에 목마른 MZ세대를 동시에 만족하는 특색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협업 컬렉션은 볼캡, 트랙 셋업,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등 다양한 구성을 자랑하며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룩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관계자는 "버터플라이의 국내 첫 콜라보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협업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체육복으로, 2023년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꿈꾸는 여러분들께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 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온라인몰(https://phyps-department.co.kr/)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발매된다.

오는 20일부터는 2주간 진행되는 무신사테라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