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7일 정오부터 9일 오후 11시59분까지 60시간 한정판매되는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젝트 1963’과 비스타 워커힐의 ‘TIME SLIP 2004’는 투숙시간 연장 또는 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4종으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 모두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워커힐 60주년 기념 굿즈인 ‘워커힐 퍼즐’이 선물로 제공된다.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에 포함된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일~목요일 이용할 수 있고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 이용 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3만원 추가 시 ‘더뷔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올해 상반기 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60주년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3월에는 서울 대표 ‘벚꽃 맛집’으로 손꼽히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 ‘워커힐 벚꽃 축제’를 4년 만에 다시 재개한다. 

이 밖에 워커힐의 특별한 순간을 방문객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60주년 기념 특별 메뉴와 케이크, 디저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