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유기농 케일, 당근 더해 그대로 착즙…비가열 처리로 영양 손실 최소화

MZ 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풀무원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녹즙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신선한 비트와 달콤한 사과를 맛있게 블렌딩해 만든 녹즙 음료 ‘비트&사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비트&사과’는 ‘땅속의 붉은빛’이라고 불리는 뿌리채소 레드비트와 새콤달콤한 사과를 한 병에 담아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착즙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녹즙 '비트&사과’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착즙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녹즙 '비트&사과’

제품에 사용되는 원물을 꼼꼼하게 세척한 후, 물 한 방울 더하지 않고 착즙해 한 병에 신선하게 담았다. 열을 가하지 않는 비가열 공정으로 생산해 원물 고유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당일 착즙한 제품만 배송하기 때문에 한층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껍질째 갈아 넣은 레드비트즙에 새콤달콤한 사과즙을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녹즙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맛있게 음용할 수 있다. 여기에 원물 그대로 착즙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과 당근, 코코넛 주스를 더해 매일 아침 녹즙으로 가벼운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당일 생산된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이 가정이나 사무실로 매일 아침 직접 배송한다. 가격은 한 병당 2,600원(130ml)이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풀무원 녹즙 홈페이지, #풀무원(샵풀무원), 네이버 쇼핑,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기구독도 가능해 녹즙을 통해 규칙적인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김현균 PM(Product Manager) “채소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신선한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녹즙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