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우 취임대장 “지역 안전·발전 위해 헌신할 것”

경주시 불국사 전문의용소방대는 지난 17일 대장 이·취임식을 불국동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한창완 경주소방서장과 박승직 경상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장,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김재우 불국동장, 지역 기관단체장, 읍면동 의용소방대장과 대원,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경주시 불국사 전문의용소방대, 17일 대장 이·취임식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주시 불국사 전문의용소방대, 17일 대장 이·취임식 개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취임식은 내빈 및 역대회장, 신임회장단 그리고 지역 기관단체장과 읍면동 대장 소개, 우수대원 시상, 표창패와 재직기념패 수여, 이선영 대장 이임사, 대기 이양, 이은우 대장 취임사, 격려사, 축사, 축하케이크 절단,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한창환 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매사 생업마저 뒤로하고 각종 재난 발생 현장을 신속히 달려가 주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 준 불국사 전문의용소방대원에게 늘 감사하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으로 재난사고 예방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은우 취임대장은 “의용 선배들의 불타는 의용봉공 정신을 잘 이어받아 지역 안전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