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 매출 3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월 1일까지 ‘헬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뮨’은 산양유를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지난 2020년 2월 출시된 이후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 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월 1일까지 브랜드 위크 ‘하이뮨 헬시 위크’를 진행하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뮨 헬시 위크’는 매일 진행되는 타임딜은 물론, 날마다 갱신되는 최대 15% 할인 및 품목별 선착순 리워드 중복 쿠폰 지급, 구매왕 1등에게 50만 원 상품권 증정, 구매자 추첨 300명 대상 경품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하이뮨 헬시위크’의 시작을 알리는 오늘 23일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얌’과 ‘하이뮨’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 날인 3월 1일에는 ‘네이버 도착보장 메가세일’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받아 볼 수 있다.

‘하이뮨 헬시위크’는 네이버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일동후디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