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3월 한 달 동안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그리고 순천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우선 남천 전시장은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 출시를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차량을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컬러를 기반으로 메이크업과 패션 및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성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박스를, 남성 고객에게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 접점 확대
한성모터스,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과 접점 확대

부산 북구 전시장은 3월 매주 주말 동안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을 위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E-클래스나 S-클래스를 다양한 코스로 시승해보고,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골프를 즐기지 않는 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헤일로 브랜드 이름으로 붙여진 홀컵에 홀인을 하면 차등적으로 점수를 매겨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순천 전시장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더 뉴 EQS SUV' 출시에 맞춰 차량 언베일링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3월 22일에는 전남 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낭만의 여수 바다를 누비며 프라이빗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준 사진을 액자에 담아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순천전시장만의 특색 있는 고객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4년 만에 찾아온 마스크 없는 봄을 맞이해 고객 분들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획기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3월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기획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