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징거버거 출시 27주년을 맞아 프리퀸시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퀸시 적립 행사는 오랫동안 KFC와 징거버거를 사랑해준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적립 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KFC 공식 앱과 홈페이지에서 징거버거를 포함한 KFC의 버거 단품/세트 구입 시 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에 따라 2회는 콜라, 5회는 징거버거 세트, 10회는 블랙라벨치킨 버켓, 15회는 선불카드 3만원권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특히 15회를 달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발, LG 스탠바이미가 선물로 제공된다.
 
KFC는 징거버거 27주년을 맞아 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으로 4월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징거트리플다운 메뉴를 출시한 것과 같이 특별 한정 메뉴도 선보여 고객들과 함께 징거버거 생일을 기념할 방침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프리퀸시 이벤트는 오랜 기간 KFC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와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된 행사이다”며 “KFC의 다양한 버거 메뉴를 먹고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