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해외 4개국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미국, 일본)에서 사업중
4월 일본 진출, 향후 3년내 베트남, 태국, 라오스, 말레이지아, 싱가폴 진출 추진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본스타)는 K-Culture를 이끌어가는 부동의 국내 1위 엔터테인먼트 교육회사 입니다”라고 홍기성 대표는 언급했다.
1985년이후 38년간 영문 및 한글 매체를 발행하고 있는 코리아포스트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대표는, “2008년에 설립된 본스타는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K-Culture를 이끌어갈 미래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예술전문인을 적극 양성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본스타 홍기성 대표와 역대 명예 이사장들
본스타 홍기성 대표와 역대 명예 이사장들

“현재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미국 (뉴욕)등 해외 4개국에서 현지 운영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월에 일본 요코하마에 엔터테인먼트 트레이닝센터 인테리어 작업에 들어가 6월에 정식 개강할 예정입니다.”
홍대표는 “또한 본스타는 베트남, 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에 수년내 빠르면 2-3년안에 진출하려고 합니다”라고 향후 포부를 밝혔다.
다음은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와의 일문 일답이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와 이갑수 코리아포스트 편집국장이 신사동 소재 본스타 본점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와 이갑수 코리아포스트 편집국장이 신사동 소재 본스타 본점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질문: 대표님의 자세한 본인 소개 및 탄생 배경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답변:
본스타는 2008년 기획사, 방송사, 대학교수, 감독 연합으로 탄생했으며, 현재 국내 15개, 해외 5개 본스타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직영 센터로는 강남본사, 목동캠퍼스, 인천 캠퍼스,구리남양주캠퍼스, 수유강북캠퍼스, 안양평촌캠퍼스, 송파잠실캠퍼스가 있습니다. 
국내 가맹점은 분당캠퍼스, 수원캠퍼스, 울산캠퍼스, 대구캠퍼스, 대전캠퍼스, 의정부캠퍼스, 일산캠퍼스에 있으며, 해외가맹점은 중국 항저우 캠퍼스, 미국 뉴욕캠퍼스, 일본 도코캠퍼스, 미얀마캠퍼스, 인도네시아캠퍼스에 있습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학점운행제 기관인 한국연예예술학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스타는 또한 랭킹닷컴 1위 연기학원, 방문율 1위, 학생수 1위, 보유학원 1위로 선정 됐습니다. 
본스타는 하이브, 어도어, SM 엔터테인먼트, YG, JYP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나무엑터스 등 국내 200여개 기획사 연합하여 연평균 70회이상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스타 출신 배우들의 주요 캐스팅 작품들
본스타 출신 주요 캐스팅 작품들

문: 본스타의 경영 철학은?
답:
“세계를 품는 글로벌 예술인재 양성"이라는 철학과 신념을 담고 있는 본스타는 교육회사로서 엔터테인먼트 교육, 스타데뷔, 대학입시분야에서 명실공히 국내 선두주자 입니다.
Global 엔터테인먼트 예술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본스타는 인성교육, 창의성 교육, 예술교육, 실용교육을 중점적으로 지도합니다.
폭 넓은 문화적 감성을 바탕으로 올바른 창조적 능력을 겸비한 인재양성, 실무경험 중심의 창의성교육 글로벌 커리큘럼을 통한 창의성 증진 및 인재양성, 전문 예술성 함양 실무에 강한 인재 양성과 명품 예술 교육, 예술가로서의 전문성과 교육자로서의 자질을 겸비한 우수 문화예술 인력 배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본스타 주요 파트너 회사들

문: K-Culture의 Global 위상에 관해 말씀해 주세요.
답:
K-POP, K-Drama, K-movie 등 아시아의 작은 나라 한국이 전세계의 문화 예술에 큰 영향력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결과만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만, 우리가 하나 잊고 있는게 있습니다.
그 결과를 이루어 내기 위해서 그들이 얼마나 노력을 해왔고 얼마나 노력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노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어 내기 위한 숨어 있는 조력이 있었는지, 우리는 지금 그 과정과 앞으로 에 대한 계획을 펼치려고 합니다.

문: 동종업계에서 차별화되는 본스타의 특장점은?
답:
본스타는 스타를 만드는 학원으로서 카라, 마마무, 인피니트, 진세연,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구구단의 김나영, 보너스베이비, 헬로비너스, 울랄라세션, 걸스데이, 최근 더글로리의 이도현배우 등 저희를 통해 배우고 도전해서 많은 스타들이 데뷔했습니다. 
 저희는 꿈과 가능성, 자신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기초교육을 통해 그안에서 더욱 성장하는 한류스타들을 탄생 시킬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본스타에서는 많은 스타들이 데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스타가 되는건 어렵지만 본스타에서는 가능합니다.

좌로부터, 이갑수 코리아포스트 편집국장,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 김용신이사, 이소윤 홍보마케팅 실장
좌로부터, 이갑수 코리아포스트 편집국장,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 김용신이사, 이소윤 홍보마케팅 실장

문: 앞으로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는 국가는 어딘지, 구체적인 계획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답:
현재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 미국 (뉴욕)등 해외 4개국에서 현지 운영진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트레이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4월에 일본 요코하마에 엔터테인먼트 트레이닝센터의 인테리어 작업에 들어가 6월에 정식 개강할 예정입니다.
또한 본스타는 베트남, 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싱가폴등에 수년내 빠르면 2-3년안에 진출하려고 합니다.

본스타 이소윤 홍보마케팅 실장

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소윤씨를 본스타 홍보마케팅 실장으로 영입하셨는데 이실장님의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답:
저는 한국 최고의 연기·보컬·댄스 아카데미 본스타의 홍보를 맡고 있습니다. 
본스타가 세계 각국에 지점을 두고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가와 협약을 맺으려 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니어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직 모델·광고·영화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어 모델·배우분들과 취미와 특기를 살려 영화와 광고 등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계신 시니어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많은 오디션 기회와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탄탄한 수업, 재미있고 유능한 선생님들과 최고급 시설을 제공하는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에서 적극적인 대내외 홍보활동을 하겠습니다.
또한 외국진출과 관련하여 주한 외국대사 부인들과의 모임에도 한복이나 외국 전통의상을 입고 상호 교류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이사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이사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홍기성 대표이사 약력
- 본스타컴퍼니(대표이사) 
- 본스타트레이닝센터(대표이사)  
- 한국 연예예술학교(대표이사)  
- 연예신문”스타데일리뉴스” 이사
- MBC 연극음악원 설립(부사장 역임)  
- KBS,SBS 방송아카데미 기획 설립 
- 뉴욕액팅아카데미 설립
- 어셈블캐스팅설립(이사)

본스타 건물
본스타 프로듀싱 현장
본스타 프로듀싱 현장
본스타 녹음실
본스타 연습실
본스타 연습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