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야외용 가구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이케아의 솔루션으로 비즈니스의 개성을 담은 야외 공간을 만들어보자.

모든 모임에 어울리는 다이닝 공간
간결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식탁 세트와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친구, 가족 등 어떤 모임에도 적합한 분위기 좋은 다이닝 공간이 완성된다.
다크그린, 베이지, 화이트톤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게뢴(SEGERÖN) 시리즈는 비, 바람 등에 강해 야외에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팔걸이의자에 포함된 쿠션커버는 방수 처리가 돼 있어 비가 왔을 때 가볍게 털어내기만 해도 된다. 다양한 크기로 구성되어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한 소파는 카페, 레스토랑 등 모든 비즈니스 공간에 꼭 맞는 솔루션을 구현한다.
감성을 더하는 장식조명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체인조명, 플로어스탠드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독특한 디자인의 장식조명으로 구성된 솜말롱케(SOMMARLÅNKE) 컬렉션은 어두운 밤에 은은한 빛을 더해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를 준다.


편안함과 아늑함을 선사하는 휴식처
야외 분위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쾌청함을 만끽하면서도 따가운 햇살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면 모던한 디자인의 파라솔을 활용해보자.
스발뢴(SVALÖN) 파라솔과 요게쇠(JOGGESÖ) 파라솔은 옆으로 기울일 수 있어 해가 이동해도 하루 종일 완벽하게 햇빛을 막는다. UPF(자외선차단지수) 50+ 제품으로 자외선 98%를 차단하며,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가 최소 90% 사용돼 보다 지속가능하다.
감각적인 앤트러싸이트 색상의 히쇠(HISSÖ) 파라솔은 캐노피가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햇빛뿐만 아니라 가벼운 소나기도 피할 수 있다. 간편하게 벗겨 물세탁 할 수 있어 항상 새것처럼 청결하게 관리하기도 좋다. 장대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녹이 슬지 않는다.

더욱 프라이빗하고 근사한 야외 공간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련하고 싶다면 야외파티션을 활용해 구역을 나눠보면 어떨까? 야외의 탁 트인 개방감은 유지하면서도 근사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루니엔(LUNGÖN) 야외파티션은 별도 장치 없이 고른 바닥에 세워둘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간을 분리한다. 이동도 간편하고 한 개 또는 여러 개를 사용하여 원하는 크기의 공간을 만들기도 좋다. 깨끗하고 마른 천으로 닦으면 물기가 손쉽게 제거되어 관리도 편리하다.
이케아가 제안하는 비즈니스용 야외용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B2B(기업 간 거래) 서비스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Business)’를 통해 비즈니스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즈니스 특성과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 대상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