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4월 4일부터 5월3일까지 한 달 동안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푸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11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월에 회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3번째 고객 혜택 강화 이벤트로, 1999년 스타벅스가 처음 고객을 만났을 때의 설렘을 다시 기억하기 위해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2월 1,000만 회원 달성 기념 별 적립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카노를 99년도 한국진출 당시 숏 사이즈 가격이었던 2,500원에 제공했던 바 있다. 당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좀 더 오래 진행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받아들여, 이번에는 푸드 제품을 대상으로 관련 혜택 제공에 나선다.

스타벅스, 저녁 시간대 최대 50% 할인하는 '이브닝 푸드 아워' 진행
스타벅스, 저녁 시간대 최대 50% 할인하는 '이브닝 푸드 아워' 진행

최근 코로나 19 거리두기 완화 등의 추세에 맞춰 스타벅스는 매장 영업시간을 순차적으로 연장해 나가는 중으로, 길어진 저녁시간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기시라는 의미를 담아 4일부터 ‘이브닝 푸드아워’를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 

스타벅스는 저녁 7시 이후 매장에서 스타벅스 샌드위치, 케이크, 샐러드 등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푸드 1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푸드 단품 구매 시에는 개수와 상관없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브닝 푸드 아워’ 대상 푸드는 ‘B.E.L.T.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를 포함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등 케이크류에 해당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제품 제외)

또한 스타벅스 더양평DTR, 더북한강R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타벅스 특화 매장 전용 푸드 역시 ‘이브닝 푸드아워’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주문 시에는 적용이 되지 않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되지 않는다. (행사 제외 매장: 인천공항 내 입점 5개점 등)

한편, 4월 5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제조 음료 별 3개 추가 증정 행사인 ‘이브닝 딜라이트’ 이벤트 역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 제공을 위해 4월 30일까지 행사 기간을 연장한다.

해당 기간에는 저녁 7시 이후,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푸드와 음료를 현장에서 동시 결제시에 별 3개와 할인대상 푸드 1종 50% 할인을 모두 적용 받으며 보다 풍성한 저녁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박현숙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이브닝 푸드아워’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저녁시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