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산업 금일 향후 기업 운영 더욱 간소화

(한국 울산 2021년02월18일) 세계 2위 폴리머 안정제 제조업체이자 글로벌 정밀화학 기업으로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송원산업이 금일 향후 기업 운영을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리더십 구조를 개편했다고 발표했다.

 

Songwon Industry LOGO
Songwon Industry LOGO

이번 구조개편은 더욱 신속한 의사 결정과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민첩성을 증강하기 위한 결정이다. 이번 인사 변동으로 최고지속가능성책임자(CSO) 필립 슐래퍼(Philippe Schlaepfer)가 회사를 떠나게 되었으며 슐래퍼 CSO의 업무는 여러 곳에 분산하여 재배정된다.

정밀화학 제품의 개발, 생산 및 공급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송원산업㈜의 제품은 일상생활, 모든 곳에서 고객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1965년 설립 이후, 당사는 360˚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혁신을 추구하고, 발전을 위한 파트너쉽을 맺고, 나아가 지속 가능한 내일을 만들기 위한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송원산업㈜은 세계 2위 폴리머 안정제 제조업체입니다. 당사는 세계 각지에 위치한 그룹 계열사와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설비를 통해 60개 이상의 국가에 소재한 고객들에게 고성능 제품을 제공하여 각 고객의 개별 요구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www.songwon.com.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