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 출시
상태바
네오팜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 출시
  • Joseph Sung
  • 승인 2021.05.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그린∙브라운∙레드) 프로폴리스 함유로 항균, 항산화 모두에 도움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 (사진제공 : 네오팜)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 (사진제공 : 네오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신제품 ‘레드프로폴리스’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채취한 식물, 꽃의 수액에 꿀벌의 타액과 섞어 만들어져 벌통 1개에서 1~2% 극소량만 생산되는 항균&항산화 물질을 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주는 자연의 선물이라 일컫는 프로폴리스를 원료로 하며, 그 중에서도 일반(브라운) 프로폴리스 대비 2배 높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레드 프로폴리스가 주원료인 점이 특징이다. 3세대 프로폴리스로 불리는 레드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일명 로즈 우드라고 불리는 희귀나무의 빨간 진액에서만 취집하기 때문에 극소량 생산되는 귀한 원료로 알려져있다.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는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인 17mg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비롯해 5가지 항산화 성분으로 구강 항균부터 체내 항산화, 일상생활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빈틈없는 트리플 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브라운, 그린, 레드의 3가지 프로폴리스를 트리플 설계하여 구강에 직접 닿아 입 속 항균작용을 도와주며, 비타민E, 셀렌, 구리, 망간 등의 영양성분의 복합 설계를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몸 속 항산화 작용과 면역 기능을 향상시켜 준다.

 특히 합성향료, 타르색소,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5가지 소비자 기피 첨가물을 배제하고 엄선된 원료만 사용하여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허공법의 식물성 츄어블 캡슐로 만들어져 소화부담이 적고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젤리처럼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100% 사탕수수 부산물을 활용한 친환경 용지 얼스팩을 패키지로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에이토솔루션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개인 위생 뿐 아니라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신경 써야한다”며 “간편하게 섭취가능한 에이토솔루션의 레드프로폴리스로 보다 효과적으로 온 가족 면역관리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에이토솔루션 레드프로폴리스’는 N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토솔루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