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위생 관리에 대한 이슈 제기…욕실 선택의 주요한 요소로 ‘건강과 위생’ 강조

 욕실문화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정훈)가 프리미엄 욕실 신제품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당신의 욕실은 건강합니까?’라는 타이포그래피로 시작해 욕실의 위생과 건강 문제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욕실은 집에서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장소로, 습기로 인한 세균이 발생하기 쉬워 오염 방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실제 위생협회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욕실 내 서식하는 세균 수는 2평 기준 약 158만 마리로 추정된다.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 스틸컷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 스틸컷

 로얄앤컴퍼니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그 동안 업계에서 주요하게 다뤄온 디자인과 시공 비용 등 외부적 요소를 넘어 욕실 위생과 건강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 손을 씻고 양치와 샤워를 하는 등 실생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욕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아 건강한 욕실과 관리의 편의성이 욕실 선택의 주요한 요소임을 자연스럽게 나타냈다.

 로얄컴바스의 핵심 기술은 세계 최초 직수 방식으로 살균수를 흐르게 하는 기술인 ‘로얄바로살균수’ 기능이다. 공인 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로부터 살균력 인증을 마친 로얄앤컴퍼니만의 특허 기술로, 흐르는 수돗물에 저온플라즈마 전기 분해 자극을 가해 첨가물 없이 순수한 살균수를 생성한다.

 로얄바로살균수는 샤워기, 세면기, 양변기에서 각각 다량으로 토수돼 일반적인 신체 세정을 비롯해 변기와 샤워헤드 살균 소독, 욕실 청소, 칫솔 살균 등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로얄바로살균수는 5대 욕실균인 대장균, 녹농균, 뮤탄스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 이상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세균 오염을 방지를 위한 샤워기의 클린 코팅 호스, 양변기 커버를 닫으면 작동되는 살균수 자동 세척 시스템’, 사용자가 원하는 수온과 유량, 조명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터치 시스템’ 등으로 욕실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로얄컴바스의 ‘건강한 욕실’ 영상은 로얄앤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욕실 전문 온라인 쇼핑몰 ‘로얄바스몰’을 통해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로얄컴바스 광고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 한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