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전력수급-설비안전 현장 점검
상태바
한국전력, 전력수급-설비안전 현장 점검
  • Lee ji
  • 승인 2021.06.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전력수급을 위한 현장설비 및 주요 전력설비에 대한 안전·보안 대비태세를 점검

한국전력 정승일 사장은 6월 17일(목)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강남배전센터 및 345kV 신양재 변전소를 찾아 안정적 전력수급을 위한 현장설비 및 주요 전력설비에 대한 안전·보안 대비태세를 점검 하였다고 밝혔다.

정승일 한전 사장(가운데)이 17일 서울 서초구 한전 강남배전센터를 방문,  여름철 안정적 전력수급을 위한 준비상황과         전력설비에 대한 안전 및 보안 대비태세를 점검하고 있다.
정승일 한전 사장(가운데)이 17일 서울 서초구 한전 강남배전센터를 방문, 여름철 안정적 전력수급을 위한 준비상황과 전력설비에 대한 안전 및 보안 대비태세를 점검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정승일 사장은 전력공급 설비 및 비상시 고장복구 대응 체계 등을 점검 하였으며, 하계 기간 안정적 전력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하였습니다.  
 한전은 하계 안정적 전력공급을 위해 특별점검을 시행 중이며, 특히, 다중이용시설 내 전력설비에 대한 일제 점검과 공사현장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자체 패트롤 팀 운영 등 안전활동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설비점검으로 정전예방활동을 강화하고, 신속한 전력설비 복구시스템을 구축해 국민 불편을 최소화 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