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간 매주 금,토,일요일에 배달 25%, 방문포장 35% 할인 혜택 제공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7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모든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말 253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주말 2535’ 프로모션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피자헛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25%,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 사이즈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주말 2535' 프로모션
'주말 2535' 프로모션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피자 먹으며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주말 2535’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둘리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토핑부터 엣지까지 모두 반반으로 즐길 수 있는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하프앤하프 피자’는 로스트비프 피자와 허니머스터드 쉬림프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피자헛의 시그니처인 리치골드 엣지와 치즈크러스트 엣지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