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자헛,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진행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07.24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피자 먹으며 언택트 응원해요!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8월 9일까지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피자헛,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포스터
피자헛, Pan of KOREA 집관세트 프로모션 포스터

‘Pan of KOREA 집관세트’는 ‘파스타 세트’와 ‘치즈볼 세트’ 등 2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파스타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투움바 치즈 파스타,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로 구성됐다. ‘치즈볼 세트’는 팬피자 라지 사이즈와 대만 연유치즈볼 4조각, 콜라 1.25L,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팬피자는 수퍼슈프림, 치즈, 페페로니,직화불고기 등 총 4가지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세트 메뉴는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20,3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첫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총 7가지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추가 3천 원 할인 혜택과 함께 투움바 치즈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니아 피자 라지 사이즈와 투움바 치즈 파스타가 포함된 세트 메뉴 기준 최대 16,800원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Pan of KOREA 집관세트’는 피자헛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첫 구매 프로모션’은 자사 홈페이지 및 앱 등 온라인에서 주문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에서 안전하게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푸짐한 세트로 구성된 피자를 즐기며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열정적인 기운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