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축구화 신제품 '패스터 풋볼 팩' 출시
상태바
푸마, 축구화 신제품 '패스터 풋볼 팩' 출시
  • Reporter Kim Myeong-Keun
  • 승인 2021.07.2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드를 위한 ‘울트라 1.3’,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위한 ‘퓨처 Z 1.2’ 축구화 신제품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더 빠르고 역동적인 플레이어들을 위한 축구화 신제품 ‘패스터 풋볼 팩(Faster Football Pack)’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스터 풋볼 팩은 푸마의 대표 축구화 라인인 ‘울트라(ULTRA)’와 ‘퓨처 Z(FUTURE Z)’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 출시된 ‘울트라 1.3(ULTRA 1.3)’은 제품력 강화를 통한 스피드 향상에, ‘퓨처 Z 1.2(FUTURE Z 1.2)’는 역동적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푸마 앰버서더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과 ‘울트라 1.3(ULTRA 1.3)’ (좌), 푸마 앰배서더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와 ‘퓨처 Z 1.2(FUTURE Z 1.2)’ (우)
푸마 앰버서더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과 ‘울트라 1.3(ULTRA 1.3)’ (좌), 푸마 앰배서더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와 ‘퓨처 Z 1.2(FUTURE Z 1.2)’ (우)

우선 빠른 스피드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특화된 라인인 울트라는 무게는 덜면서 볼 컨트롤 능력은 강화된 ‘울트라 1.3’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울트라 1.3은 새롭게 변형된 ‘울트라컷(ULTRACUT)’ 어퍼를 장착하여 무게를 155g까지 줄여 매우 가볍다. 새로운 울트라컷 어퍼는 푸마 독점 섬유기술인 '매트릭스에보(MATRYXEVO®)’가 적용돼 최고의 경량성을 제공한다. 어퍼 측면부는 마이크로섬유 소재 활용 및 컷아웃 디테일로 설계한 '스피드케이지(SPEEDCAGE)’이 기술이 적용돼 무게를 더 줄였다.

또한 러닝 스파이크 원리가 적용된 ‘스피드 유닛(Speed Unit)’ 아웃솔이 장착되어 순간 가속력 강화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일부 부분에만 코팅 되었던 ‘그립 컨트롤 프로 스킨(GRIP CONTROL PRO SKIN)’이 축구화 전체에 적용되어 어떤 각도로 볼을 터치해도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울트라는 대표 앰배서더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이 착용하고 있으며, 국내 선수들 중에서는 염기훈, 김진수, 김민우, 조영욱, 전세진, 이동경 등이 착용하고 있다.

이번 패스터 풋볼 팩을 통해 출시된 ‘퓨처 Z 1.2’는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퓨처 Z는 올해 초 출시된 푸마의 새로운 축구화 라인으로 민첩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한 볼 컨트롤링에 최적화되어있는 모델이다.

퓨처 Z 1.2는 푸마 만의 독자적인 ‘퓨전 핏 플러스(FUZION FIT+)‘ 기술이 적용되어 혁신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원사의 특수한 조합으로 개발된 소재와 발 모양에 제한 없이 유연하게 적용되는 최적의 실루엣은 안정감과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높은 내구성까지 갖춰 공격적인 움직임에도 무리가 없다.

어퍼 부분에는 빗살형의 질감코팅이 되어 볼 컨트롤 및 슈핑 파워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푸마 만의 또 하나의 독자적 기술인 ‘다이내믹 모션 시스템 아웃솔(DYNAMIC MOTION SYSTEM OUTSOLE)‘이 적용되어 뛰어난 경량성과 민첩성까지 지녔다. 퓨처 Z의 대표 앰배서더는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 선수이며, 국내에서는 대표적으로 윤빛가람, 설영우, 안준수 선수 등이 착용하고 있다.

푸마 코리아 대표 라스무스 홀름(Rasmus Holm)은 “푸마는 이번 패스터 풋볼 팩을 시작으로 ‘Faster Football’ 이라는 마케팅 전략 아래 스피드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추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푸마에게 있어서 ’Faster Football’은 단순히 더 빠른 스피드에 대한 전략이 아닌 하나의 운동이자 방향성이다. 푸마는 한 발 더 빠르게 행동하고, 변화를 주도하고, 젊은 선수들을 지원하는 등의 방식으로 전 세계 수많은 축구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