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접촉 작동하는 ‘터치리스’ 기능으로 세균 번식 최소화, 주방 내 위생관리 도와

콜러가 이달 말까지 ‘말레코 터치리 (Malleco™ Touchless)’ 주방수전 2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콜러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콜러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

콜러는 주방위생을 한 단계 올려줄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을 공식 브랜드몰에서 15만 원 할인 판매한다. 유광, 무광 두 가지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말레코 터치리스’는 올 상반기 브랜드몰 주방수전 판매량 중 50%를 차지한 인기 제품이다. 센서 부위 근처로 손을 가볍게 가져가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터치리스’기능으로 손에 세제나 양념이 묻은 상태에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수류 패턴도 스프레이와 직수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하며 ‘스윕 스프레이(Sweep Spray)’ 모드는 넓은 분사각과 강력한 물줄기로 다양한 크기의 그릇과 조리 도구를 빈틈없이 세척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Frosch)’ 식기세척기 세제 2세트와 만능 청소 세제 4종을 선택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베스트 리뷰어를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콜러 코리아 박선영 마케팅 이사는 “말레코 터치리스 주방수전은 손을 대지 않고도 작동이 가능해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는 위생 특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4차 확산과 장마철이 맞물린 요즘, 세균 번식에 취약한 주방 관리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에 맞는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품 개발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