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성을 담은 올가만의 로하스 마켓 컨셉에 따라 매장 공간 및 상품 구성

올가홀푸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이어 의왕에 60평 규모의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경기 남부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구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1층에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의 ‘지속가능 존’에서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담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의 ‘지속가능 존’에서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가치를 담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올가의 신규 매장 오픈은 최근 O2O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은 수원, 분당, 안양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높아 경기도 남부권에 거주하고 있는 더 많은 소비자가 올가의 건강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은 지속가능성을 담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LOHAS)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운영된다.

먼저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음료, 스낵, 간편식(HMR)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안전한 원료로 첨가물 없이 만들어진 풀스키친의 다양한 음료 이외에도, 풀무원의 생수와 탄산수,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만든 ‘아임리얼’, 발효 스파클링 음료 ‘톡스콤부차’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낵 카테고리에는 올가가 선보이는 안전하고 환경친화적인 지속가능한 농법으로 수확된 원물로 만들어진 간식 등이 마련됐으며,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에서는 풀무원 ‘노엣지피자’와 ‘정백홍면’ 등 풀무원의 인기 HMR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매장에 비치된 가전을 활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준비됐다. 매장 옆 고객 휴게 공간에 마련된 자동 온도 조절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과 다양한 조리 모드 및 편의 기능을 갖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구매한 제품을 직접 요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매장 한 켠에서는 반려동물 건강 먹거리 브랜드 아미오(amio)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만의 인근 거주세대를 대상으로 평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올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를 통해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선도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이번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을 통해 경기도 남부권에 거주하시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올가의 지속가능성을 담은 친환경 제품을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