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9월 30일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카페베네, 9월 30일 창업설명회 개최
  • Lee ji
  • 승인 2021.09.2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배달 서비스 제공 위한 딜리버리 특화 매장 운영 노하우 포함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오는 30일 오후 2시 성동구 본사 6층 오픈 스페이스에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정보 제공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매달 정기적인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카페베네 창업설명회는 단순 브랜드 소개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카페베네, 9월 30일 창업설명회 개최
카페베네, 9월 30일 창업설명회 개최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는 지난 8월 진행된 창업설명회에 이어 ‘공유주방1번가’와의 업무 협약에 관련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자본으로 가능한 딜리버리 특화 매장 운영과 공유 주방 사업 관련 노하우도 함께 제공하는 자리로 준비했다.
해당 행사는 사전 예약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탄탄한 운영 노하우를 발판 삼아 딜리버리 특화 매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카페 창업에 필요한 노하우를 A부터 Z까지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지난 7월 20일 공유주방1번가와 업무협약을 맺고 딜리버리 특화 매장 운영에 나섰다. 카페베네는 그간 배달 매장을 서포트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딜리버리 한정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하는 등 배달 서비스를 강화하고 보다 나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