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지난 10월 1일 개관 6주년을 맞이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지난 6년간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대대적인 ‘나눔 캠페인’을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그 첫번째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Confections by Four Seasons)’는 10월 한 달간 핑크색 케이크를 한정 선보이는 ‘핑크 옥토버(Pink Octob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림치즈의 부드러움과 카시스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핑크 색상의 무스케이크 3종을 선보이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14,000원부터 54,000원까지 상이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해당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암협회에 기부하여 유방암 근절을 위한 활동에 쓰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환경과 자원 새활용(Upcycling)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기부까지 할 수 있도록 한 사내 캠페인 ‘커피 업사이클링’도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호텔에서 버려지는 커피가루를 새활용(Upcycling)해 만든 화분과 향초를 임직원 대상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종로구 복지정책과에 전달되어 환경을 위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한다. 호텔의 베테랑 쉐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도시락 200개를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가 하면, 임직원 참여 나눔 행사를 통해 모인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하고, 헌혈 활동을 통한 헌혈증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임직원 참여 나눔 캠페인을 10월 한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알레한드로 베르나베’ 총지배인은 “작은 성의 지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사회 관계자들과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적 기업으로써 그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호텔소개: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1961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21개의 호텔과 리조트와 46 개의 레지던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