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기획전 진행

콜러노비타가 비데 수요가 높아지는 겨울을 맞아 비데 2종에 대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2월 12일까지 코스트코몰에서 ’BD-AM51N’와 ‘BD-WD61N’를 할인 판매한다.

콜러노비타의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콜러노비타의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

’BD-AM51N’은 지난 11월 코스트코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전년 동기 대비 19.5%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국내 최초 ‘3D 무브워시’ 기능이 적용된 것이 특징. 기존의 앞뒤로만 움직이던 노즐에 좌우 움직임을 추가해 더 넓고 세밀한 입체 세정이 가능하다. 하나의 노즐에서 세 가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회전노즐’과 2분간 회전노즐 수류의 온도와 수압을 각기 다르게 제공하여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모드’도 적용되었다.

‘BD-WD61N’ 역시 노비타만의 회전 노즐과 3D 무브워시 기술을 적용했다. 본체는 IPX5, 리모컨 IPX7 단계로 방수설계되어 고장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물청소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콜러노비타 마케팅본부 이현식 상무는 “11월 초, 급격히 떨어진 기온에 온열 기능이 탑재된 비데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 11월 코스트코몰 기획전에서 보인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노비타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2021년도 마지막 코스트코몰 기획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기상청에서는 라니냐와 북극한파까지 몰려오는 올겨울은 예년보다 더 추울 것이라 예보했는데, 위생적이고 편리한 노비타 비데로 따뜻한 겨울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