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럭셔리 패션의 대가, 발망과 시바스 리갈의 만남

세계적인 프랑스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이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발망’(Balmain)과 협업해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Chivas XV Balmain Collection)'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과의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발망을 상징하는 가장 강렬한 모티브인 오버사이즈 체인 패턴을 활용한 모던하고 시크한 바틀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바스 리갈 X 발망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바스 리갈 X 발망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존 출시된 ‘시바스 XV 골드’ 제품과 동일한 700㎖ 용량에 알코올 도수 40%로 한정수량 출시됐으며, 신세계L&B 와인앤모어 전 지점에서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

블렌딩의 힘과 가치를 믿는 시바스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발망’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코드인 “아머 (Armour)”를 표현하여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 럭셔리한 동시에 힙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의 바틀 디자인을 완성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각 브랜드를 구성하는 핵심 아이콘 디자인과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균형 있게 블렌딩하여 패션에 대한 발망의 진보적인 시각과 스카치 위스키에 대한 시바스의 풍요로운 세계를 대담하게 풀어냈다. 때로는 나홀로, 가끔은 친구들과 함께 시바스의 스타일을 멋지게 즐기며 세련된 라이프를 추구하는 Z세대의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시바스 리갈 X 발망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바스 리갈 X 발망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시바스 리갈은 글로벌 패션 & 스트릿웨어 뉴스 웹 매거진 ’하입비스트(HYPEBEAST)’를 통해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김경연 전무는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은 두 스트릿 럭셔리 브랜드의 경이적 협업으로 위스키 문화의 뉴웨이브를 만들어 나가며, 늘 새로운 경험을 찾는 Z세대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을 통해, 대담한 태도와 도전정신을 상징하는 발망과 시바스의 세계관이 선사하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위스키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