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 한소희, 우아한 메이크업 룩과 의상으로 행사장 방문해 화제

롯데지에프알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지난 3일 개최한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샬롯 틸버리의 모델인 한소희도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샬롯 틸버리의 대표 아이코닉 쉐이드 ‘필로우 토크’의 신제품 파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됐다. 브랜드 베스트 셀러이자 상징적인 ‘필로우 토크 룩(Pillow Talk LOOK)’은 연령대와 피부 톤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룩을 추구한다.

샬롯 틸버리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 현장
샬롯 틸버리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 현장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서울 로얄 스위트’에서 진행된 이번 ‘필로우 토크 파티’ 론칭 행사는 롯데지에프알이 국내에 지난 8월 샬롯 틸버리를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말린장미 룩’이라는 컨셉으로 제품 터치 앤 트라이, 디스플레이 존을 통해 필로우 토크 신제품 체험 공간으로 구성해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필로우 토크 컬러를 컨셉으로 꾸며진 여러 포토제닉한 존을 마련하여,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샬롯 틸버리만의 말린장미 룩을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샬롯 틸버리의 국내 첫 행사를 위해 브랜드 뮤즈 한소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우아한 메이크업 룩과 의상으로 눈부신 미모를 한껏 뽐낸 한소희는 밝은 미소와 함께 현장을 찾은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기념 사진 행사를 가졌다. 이후 행사장을 방문해 신제품 필로우 토크 파티 컬렉션을 테스트해보는 등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The Korea 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