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풀무원 올가홀푸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진행
  • Lee ji
  • 승인 2022.07.23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가홀씨드 과일, 무항생제 한우, 청정숲푸드 표고버섯 등 차별화된 고품격 상품 구성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올가홀푸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가의 선물세트는 건강과 친환경 가치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올가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부여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특히, 올가만의 지속가능성을 강조한 시그니처 상품으로 구성된 고품격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최근 4년 간 평균 12.1% 이상의 선물세트 매출 성장을 기록해 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도 올가의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가홀푸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포스터
올가홀푸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포스터

명절에 빠질 수 없는 과일 선물세트는 맛과 품질이 우수한 품종으로만 선택했다. ‘행복 사과세트’와 ‘행복 사과/배 혼합세트’는 올가홀씨드 품종인 아리수 사과와 황금배로 구성된 제품으로, 재배하기 까다롭지만 높은 당도로 인기 있는 품종만을 선별했다. 또 한줄기에 한 송이만 키운 고당도 샤인머스캣과 사과, 배가 함께 구성된 ‘행복 샤인머스캣 3종 혼합세트’도 신규로 마련했다. 특히 생산과정에서 에너지 사용을 줄인 저탄소 농법으로 길러낸 샤인머스캣은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정육 선물세트는 지정목장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건강하게 사육한 프리미엄 한우로 준비했으며, 깨끗한 사육환경에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사육관리를 거친 한우만을 엄선했다. 1+ 등급의 불고기와 국거리로 구성한 ‘1+무항생제 한우 정성세트’, 명절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네 가지 부위의 ‘무항생제 한우 정품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갈비를 얇게 포 뜬 생포갈비를 맛볼 수 있는 ‘무항생제 한우 수제 생갈비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표고버섯도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련했다. 농약∙화학비료 없이 생산된 임산물에만 부여되는 ‘청정숲푸드’ 인증을 받은 표고세트 ‘유기농 표고세트 2호’와 ‘유기농 표고세트 4호’ 이외에도 청정 진도 솔숲에서 자연재배된 표고와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은 가루로 구성된 ‘유기농 표고분말혼합세트’, 참나무 원목을 이용하여 재배된 흑화고와 상황, 영지, 노루궁뎅이 등이 담긴 ‘친환경 건버섯6종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영양이 듬뿍 담긴 견과 세트도 구성에 신경 써 준비했다. 잣, 호두, 대추 등 귀한 국산 유기농 견과가 담긴 ‘친환경 국산 견과세트’부터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기농 생아몬드, 호두, 캐슈넛으로 구성된 ‘유기농 기쁨견과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올가 내 견과 매출 1위인 ‘한봉견과 선물세트’도 준비해 선물 받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7종의 다양한 견과류와 베리류를 경험할 수 있다.

올가의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조미소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선보인다. 국내산 참깨와 들깨를 발아시켜 적당한 온도에 짜내 향이 좋은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구성된 ‘참기름선물세트 3호’와 태양과 해풍으로 토판에 건조해 쓴맛이 적은 토판 천일염을 함께 담은 ‘참기름 선물세트 4호’ 등을 준비했다. 이어, 제주산 전갱이와 고등어를 천일염으로 발효시켜 3년간 자연 숙성시킨 어간장이 포함된 ‘올가 참기름 들기름 어간장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토판 천일염으로만 이루어진 ‘올가 토판 천일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원료를 선별한 건강식품도 최대 할인율로 준비했다. 완숙기를 맞은 6년근 홍삼과 청정 지역에서 자란 뉴질랜드산 녹용을 진하게 우려내 선물하기 좋은 ‘참진한 녹용 홍삼정’,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인삼으로 만든 홍삼추출액 ‘풀비타 홍삼순액 세트’ 등의 건강음료를 준비했다. 그 외에도 ‘데일리 밀크씨슬+메가비타C 세트’, ‘에스밸런스+엔쵸비오메가 세트’ 등 원료 하나하나에 신경 쓴 올가 풀비타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영업기획팀 김현민 팀장은 “올가는 매년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 안전성, 지속가능성 등 올가만의 차별화된 가치로 품격을 높인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해왔다”라며 “올 추석에도 친환경 및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아 엄선한 프리미엄 안심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가의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