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싱가포르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 오픈
상태바
디딤, 싱가포르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 오픈
  • Lee ji
  • 승인 2022.07.24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여행 시 꼭 맛 봐야 하는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 IFC몰에 오픈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이 싱가포르의 대표 브랜드이자 맛집인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를 여의도 IFC몰에 7월 23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의 외식 기업 점보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주요 9개 도시에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칠리크랩과 블랙페퍼크랩은 특히 인기가 있으며, 싱가포르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중 하나로 손꼽힌다.

디딤의 점보씨푸드 매장
디딤의 점보씨푸드 매장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점보씨푸드는 접근성이 좋고 몰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단품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점보씨푸드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와 모임이나 접대에 좋은 코스도 구성되어 있다.
매장 내부는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룸에서는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싱가포르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둔 인테리어로 매장 입구에는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 이미지가 연출되어 있다.

싱가포르 본사에서 파견된 인력의 집중 트레이닝으로 메뉴의 맛과 서비스 또한 싱가포르 현지와 동일하게 제공한다.
여의도 IFC몰점 오픈 기념으로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점보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시그니처로만 구성된 단품 메뉴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으로는 크랩 메뉴 주문 시 샐러드와 만토우를 무료로 제공하며, 점보씨푸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싱가포르 대표 맥주인 타이거 생맥주도 2+1에 제공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디딤 관계자는 “싱가포르 대표 브랜드인 점보씨푸드를 서울 중심지인 여의도 IFC에 리뉴얼 오픈하게되어 기쁘다”면서 “싱가포르 현지의 맛과 감동을 많은 분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점보씨푸드는 여의도 IFC몰 L3층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