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한가위의 풍요로움 담은 ‘2022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상태바
할리스, 한가위의 풍요로움 담은 ‘2022 추석 선물세트’ 2종 선봬
  • Lee ji
  • 승인 2022.08.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 명절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2022 할리스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할리스는 한가위에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즐거움을 나눈다는 의미를 담아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딜라이트 에디션’과 ‘모먼츠 에디션’ 2종으로, 특히 풍요로움의 상징인 꽉 찬 보름달을 모티브로 가을 밤하늘에 뜬 보름달과 은은한 달빛을 구현한 패키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선물세트는 할리스의 대표 스틱커피, 스낵류, 한정판 MD 제품 등으로 구성했으며, 실속 있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추석을 앞두고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2022 할리스 추석 선물세트’ 2종
 ‘2022 할리스 추석 선물세트’ 2종

‘딜라이트 에디션’은 할리스 베스트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 카페라떼 스틱커피 각 1종과 상큼달콤한 크랜베리 화이트 초코쿠키, 밀크 샌드 웨이퍼로 구성됐다. 밀크 샌드웨이퍼는 얇은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샌딩해 바삭하고 달콤한 스낵이다. 여기에 한가위를 상징하는 달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SS 컵 텀블러까지 포함됐다. 실용도 높은 360ml 용량의 할리스 SS 컵 텀블러는 탈부착이 가능한 투명한 뚜껑이 있는 컵 형태이며,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보온∙보냉 효과가 높다. ‘딜라이트 에디션’ 가격은 3만 원대로, 실속 있으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기 좋다.

할리스 ‘뉴시그니처 머그’가 포함된 ‘모먼츠 에디션’은 부드러운 산미가 특징인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과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 진한 초코 맛이 매력적인 트리플 초코쿠키와 밀크 샌드웨이퍼가 담겨있다. 뉴시그니처 머그는 할리스 크라운이 심플하게 들어간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머그로, 은은한 광택이 나는 화이트 컬러이며 용량은 360ml이다. ‘모먼츠 에디션’은 다양한 구성과 함께 2만 원대의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예상된다.

할리스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구매 후 할리스 멤버십을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교환권이 제공된다.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12일부터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구매 및 예약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보름달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패키지와 커피, 스낵, MD 등 실속 있고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 추석 선물세트로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다가올 한가위에 가족들과 즐겁고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